다음 번 댓글 작성을 위해 이 브라우저에 이름, 이메일, 그리고 웹사이트를 저장합니다.



인터넷 오픈마켓에서는 금도 판매를 합니다. 금은 한정된 재화이기 때문에 현금보다도 오히려 가치가 있다고 느껴질 때가 많습니다. 또한 말 그대로 “금”이기 떄문에 현금적인 가치를 가지고 있습니다.

무심코 지나갈 경우 달달이 요금이 청구되어 수십만원이 넘는 큰돈을 날리기도 한다. 한 명이라도 문제시되는데 여러 명이 당하면 큰 피해로 이어진다.

이때, 수수료만을 기준으로 업체를 선택하지 말고, 업체의 신뢰성, 서비스의 안정성 등도 함께 고려해야 합니다. 또한 법적인 문제가 발생하지 않도록 항상 법률에 대한 이해를 가지고 결제를 진행해야 합니다.

소액결제 현금화는 불법은 아닙니다. 내가 정당하게 구매한 상품권이나 포인트 등을 매입업체에게 정당한 돈을 받고 파는 것이기 때문입니다. 

하지만 후불결제 역시 장기연체가 생기게 되면 신용점수에 부정적인 영향이 가기 때문에 상환능력에 맞게 관리할 수 있는 금액만큼만 결제하여 현금화를 진행하는 것이 좋습니다.

이른 시간에 문의 드렸는데도 칼답 주시고 ㅎㅎ 정책 잡혀 있었는데 뚫어주신건지 생각보다 잘받아서 좋더라구요 완전 추천합니다

재판매할때에는 중고나라나 당근마켓과 같은 중고거래 플랫폼 또는 인터넷 커뮤니티를 통해서 판매하는 것이 일반적입니다.

소액결제 불가 정책을 뚫기 위해서는 대표적인 미납 루트인 소액결제 현금화 정보이용료 현금화 방법을 사용해야 되는데 수수료가 높기 때문에 상당한 부담이 됩니다.

대표적으로 캐시비와 티머니를 이용한 방법이 있습니다. 먼저 캐시비 부터 알아보겠습니다.

즉 물건 받고 떼이는 셈. 심지어 연체 이자도 통신사와 결제대행사만 나눠먹는다.

방법은 소액결제 수단으로 문화상품권을 구매 후 중고나라, 번개장터 또는 당근마켓을 이용해 판매합니다.

따라서 연체 없이 휴대폰을 사용하는 것이 가장 현명한 방법이며 연체가 된 경우 아래 문의를 통해서 상담을 받아보시는 것 또한 좋은 방법입니다.

일반적으로 카드를 사용하게 되면 얻는 포인트들을 그대로 현금화하여서 통장에 보낼 수가 있는데요.

소액결제 정책상 불가 오류가 떴을때는 사용하는 통신사 또는 결제하고자 했던 결제대행사 고객센터로 왜 오류가 뜨는지 물어보는 것이 가장 빠르게 원인을 파악할 수 있는 방법입니다.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Comments on “다음 번 댓글 작성을 위해 이 브라우저에 이름, 이메일, 그리고 웹사이트를 저장합니다.”

Leave a Reply

Gravatar